라세티 무출오디오 개조!
라세티 오디오 중에 무출(6CD)오디오가있다.
이경우
오디오 작업을 많이 하지 않는데 간혹 풀시스템으로 작업 하거나
고장이 난경우에 수리비가 많이 나와서 사제로 작업을 하려는경우가 있다
이때에는 차량에 달린 앰프를 제거하고 배선을 새로 하거나
해드 뒷쪽에서 무출 로 개조 DIN짹으로 신호와 리모트를 입력하여 주어야한다
앰프를 제거하는 경우에는 배선을 약 25m정도 스피이커선이 필요하고 작업만 하면? 된다
의자다 들어내고....................
우퍼는 죽어야 되고.........
앰프나 우퍼를 살리고 DIN짹 작업을 하는 경우에는 DIN콘넥터 와 다수의 저항/ 케페시터/ 기판/ 트랜지스터 등을
사용 회로를 만들고 납땜 작업이 필요하다
또 그냥 신호와리모트 만을 간단히 넣어주면 가격은 저렴하며 회로는 적어지지만
뮤트(퍽노이즈 제거 회로)
키 온 오프시 퍽 노이즈 제거 회로
신호 보정 회로를 넣어주면 회로는 점점 복잡해져서 간단한 호디오와 비슷해 진다
물론 가격도 2~3만원에서 10여 만원이 될수있다
또한 프리미엄급으로가면 가격은 더욱더 높아지고..............
여기서 옜날 트라제XG 오디오와 그랜져XG 오디오 무출의 경우와 비교하면 된다
간혹 일부? 카오디오샵에서
스피이커 출력을 그냥 외장 앰프 입력에 연결하고 리모트만(귀신같이.........)
연결해주면 출력은 엄청 좋아지고? (볼륨을 조금많이 올리면 찌그러지고)
엄천난 알터노이즈는 보너스로 보태어주는 작업해 주던곳도 있었다
그리곤 귀신곡할 노릇이라고 소비자에게 애기해 주엇다는 전설적인?
물론 트라제XG나 그랜져XG 오디오가 자출(테이프와 라디오만 되는 모델)인경우에는
전혀 문제를 일어키지 않으니?
귀신 같을수도..............
여담은 접어두고........................
무출오디오가 달렸던 차량의 경우에
사제 오디오로 작업할 경우 다양한 경험과 기술 그리고 노하우가 필요하다
그래야 보너스로 노이즈를 써비스? 받지 않는다
또 오래 사용해도 카오디오가 트러블을 일어키지 않는다
(작업이 잘못 된경우에는 크게 오래들으면 순정 외장 앰프에 무리가 간다)
이상 라세티 카오디오 무출과 트라제 카오디오 무출 그랜져 카오디오 무출을 묶어 살펴 보았다
또한 무출 카오디오 내부에 앰프 회로를 넣을 경우에도 마찬가지이고
억스 개조 작업을 할 경우에도 그냥 하느냐 매칭 회로를 넣느냐에 따라 음질과 수명이 달라 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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